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넷플릭스 미드 루시퍼 시즌하나, 시즌2 재밌어요(시즌4까지있소음) 짱이네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11. 16:18

    >


    안녕하세요! 남성칭구의 추천으로 미들시퍼를 보고있습니다만 몇달 전에 한번 보려고 시도했지만 기담 보고그뎀 지루하고 하나 0분 정도 못 봈단 말입니까?


    >


    근데 왜 안 봤는지 이해가 안가 너희들이여~~굉장히재밌어요!!!!!!


    >


    등장인물은이렇게나쁘지않습니다.그래서 주인공 루시퍼 모닝스타톰 엘리스가 잘생겼기 때문에 매우 즐겁습니다. ㅋㅋㅋ ​ 그래서 톰 엘리스 이것 저것 조사했지만 영국 79년생이고 키가 하나 9하나 cm라고요....영국의 발음은 매우 섹시하다고 자주 생각했지만 배우자도 있었습니다. 멋지다


    >


    정장이 이렇게 잘어울리는 배우는 아내 소음인거 같아요! 진짜 키가 길어서 뭘 입어도 멋있을 것 같아ᄏᄏᄏ 넌 멋쟁이 엘리스.. 에스엔에스 구경하고 가자. 에스엔에스 구경하니 재미있네요.


    루시퍼는 판타지미드입니다! 사실 지옥의 군주로 살고 있는 루시퍼 모닝스타가 삶에 질려서 LA로 오게 되고 형사를 도우면서 문재를 해결하고 나쁘지는 않은 그런 이 스토리입니다. :)


    >


    나는 이런 탐정물의 수사는 괜찮지만 셜록홈즈도 재미있게 봤고, 그 다음이 루시퍼입니다!! 레토릭(수사)인데 전혀 지루하지 않고, 글재주도 매우 괘씸하다고 생각할 것이다. 루시퍼의 여주인공 로렌저맨! 미쿠 구 78년생이네요?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데 제가 본 작품은 없었어요....에서도 낯익어요 wwwwhttps://www.instagram.com/laurengerman


    넷플릭스에는 루시퍼 시즌 4까지 업데이트가 되어 있고 시즌 5가 만들어진다고 하네요!!!바로 나온다면~~사실은 아직 시즌 28화까지 봤어요 후후 후후


    >


    보면 루시퍼가 자기 이름 내용일 때가 가장 섹시하다는 걸 느낄 거예요 매실마다 자기소개를 해주세요.부탁해요 루시퍼 모닝스타 최고!! 넷플릭스 탐정, 수사물 찾는다면 루시퍼 추천합니다.목 sound와 배우의 얼굴이 모두 끝났다.♥ 모두 꼭 봐 주세요.:)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