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김영철 한국당 영입설 부인 ??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28. 23:17

    김영철 한국당의 영입설 부인 1축"이 나에게 뭔가 정치"​ ​ 배우인 김영철(66)이 자유 한국 당의 인재 영입 후보 중 한명으로 지목된 것에 대해서,"이 나에게 정치를 할까"소문을 부인했습니다.​ 301연합 뉴스에 의하면, 김영철은 " 가까운 의원으로부터(한국당 입당을)생각하고 싶다는 전화는 받았지만, 곧 거절했어요 ","제가 무슨 이 나에게 정치를 할까"라고 말했습니다. ​,"나의 1모레 1응가"이라며"현재 본업을 마치그와잉 이것인데 내가 뭔가 정치? 정계에 입문한다는 소문과 보도가 과잉 때문에 당황하는 "이라고 덧붙였다. ​ 이미 1부 언론은 한국 당이 3개 1발표 계획의 하나 차 외부 영입 대상으로 경제 ㆍ, 여성 등 분야별 인사들과 함께 김영철이 포함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.​


    >


    이에 김영철 씨는 국한당 획득설을 부인하며 나는 그냥 참여하는 작품 활동에 충실하려고 한다고 예상했습니다.​, 김영철은 하나 973년 민예 극단에 입단한 배우 활동을 개시했습니다.​ 이후 KBS'태조 왕건','아이 리스 한개, 2','장영실','아버지가 이상하다', SBS'인생은 아름다운 '등에서 다양한 역을 맡아 요즘 KBS교양 프로그램'김영철의 동네 한바퀴'과 JTBC금 흙 드라마'자신의 쟈싱라'에 출연 중이다.​ 특히 2002년에 출연한 SBS드라마'야인 시대'의 중 대사"4탈라"(4달러)이 온라인으로 다시 주목 받으며 대중적 유헹룰 얻고 있습니다.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